안녕하세요.
구입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우선, 바이올린 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내부의 코어줄이 있고 이를 감싸는 외부의 감는 줄이 있습니다.
지금은 코아를 감고 있는 줄의 간격이 벌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다만, 그 부위가 연주를 하는 부분이 아니고, 펙 부분이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죄송하지만 도미넌트 수입사에서 뿐 아니라 바이올린 현을 제조 또는 수입하는 회사에서는 이런 상황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바이올린 현은 소모품으로 악기시장에서는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조율하는 과정에서도 약간의 힘 조절을 잘못하여 끊어지는 경우가 빈번히 일어납니다.
실제로 처음 연주하시는 연주자들에게 끊어지는 일이 많이 발생하고 전공자들도 종종 순간의 힘조절을 실수하여 끊어지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로 현의 끊어짐에 대해 AS를 보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만족스런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만,
즐거운 연주생활은 계속 하시기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8월 중순경, 9월에 있을 바이올린 수업을 위해 티커스텀 바리우스4를 주문하고 현을 도미넌트 현으로 추가하여
교체 작업을 한 상태로 받아 보았었습니다.
(더 정확히는 바리우스3를 주문했었는데 재고 부족으로 바리우스4로 업그레이드해 주셔서 잘 받아보았습니다)
9월 수업이라 그냥 보관만 하고 있다가 9월 첫주에 활 잡기만 수업을 받고 둘쨋주인 저번주 토요일(9/9)에
바이올린 가르쳐 주시는 강사 분께서 제 바이올린 현을 처음 맞춰 주셨는데 첨부된 사진의
제일 가느다란 현쪽을 보시더니 처음 쓰는 건데 곧 끊어질 것 같다고, 불량인 것 같다고 말씀을 주셨습니다.
사용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현 자체는 거의 1년 정도는 쓴다고 얘기를 들었는데 처음 쓰는 새 현이 끊어질 것
같다는 얘기를 들으니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혹시 이 한 현만 교체라든지 그런 AS 방법은 없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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